자브라 솔루션 문의하기

업무용 헤드셋, 스피커폰,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솔루션 상담 및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chevron_left menu MENU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chevron_right
not (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 and attributes/any(a: a eq 'Product_Portfolio|Jabra') and (attributes/all(a: a ne 'Meta_Refurbished|True') or attributes/any(a: a eq 'Meta_Accessorytype|17'))
close
Genesys 로고

Jabra + Genesys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하여 설계된 제품

영업팀 연락
Jabra 및 Genesys와 함께 고객 만족을 높이고 더욱 스마트한 결정을 내려 보세요
영업팀에 문의해 귀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이용하세요

Jabra 오디오 기술과 함께하는 Genesys 컨택센터에서 새로운 업무 방식을 만나보세요

Jabra와 Genesys는 집과 컨택센터 모두에서 상담원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Genesys® 컨택센터와 함께 Jabra의 최신 오디오 기술을 활용하여 일관적이고 투명한 고객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서비스를 차별화해 보세요.

Man using Jabra Engage 50 II from Home Office

모두를 위한 Jabra 헤드셋이 여기 있습니다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견고한 오디오 장치가 필요한 분이나, 데이터와 분석을 활용하는 장기적인 솔루션이 필요한 분 모두 Genesys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되는 알맞은 헤드셋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판매 문의

조직과 용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Jabra 전문가들이 제품, 호환성 및 UC 배포에 관해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체험 신청

디바이스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긴급 영업 지원

라이브 채팅 | 1-800-826-4656 | 오전 8:00 ~ 오후 5:00 (EST)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

판매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설명

필수

제품 체험 신청

디바이스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 기회가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긴급 영업 지원

라이브 채팅 | 1-800-826-4656 | 오전 8:00 ~ 오후 5:00 (EST)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