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솔루션 문의하기

업무용 헤드셋, 스피커폰,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솔루션 상담 및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chevron_left menu MENU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chevron_right
not (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 and attributes/any(a: a eq 'Product_Portfolio|Jabra') and (attributes/all(a: a ne 'Meta_Refurbished|True') or attributes/any(a: a eq 'Meta_Accessorytype|17'))
close

Jabra + Nice

협업 및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설계

영업팀 연락
헤드셋을 착용한 여성
Jabra + NICE로 뛰어난 고객 경험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키우세요
Jabra Engage 75
Jabra 및 NICE CXone 구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Jabra Engage 75 충전 스탠드
영업팀에 문의해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이용하세요

NICE CXone 지원

Jabra 헤드셋은 컨택센터용 NICE CXone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지원하여 즉시 뛰어난 연결과 동급 최상의 오디오 품질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상담원들이 헤드셋에서 바로 통화를 제어하여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더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해 보세요. Jabra와 CXone이 함께 귀사의 상담원이 언제나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여러분의 컨택센터를 위한 통합 솔루션

Jabra 헤드셋 및 NICE CXone 플랫폼을 함께 사용하면 컨택센터 직원과 고객을 위한 더 스마트하고 의미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고객 여정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Jabra 헤드셋이 여기 있습니다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견고한 오디오 장치가 필요한 분이나, 데이터와 분석을 활용하는 장기적인 솔루션이 필요한 분 모두 NICE CXone 제품을 최대한 활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되는 알맞은 헤드셋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영업팀 연락하기

조직 및 특정 용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저희 전문가들이 제품, 호환성 및 UC 배포에 관해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

판매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설명

필수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긴급 영업 어시스턴스

라이브 채팅 | 1-800-826-4656 | 오전 8:00 ~ 오후 5:00 (EST)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