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 & 무선

콜센터 헤드셋

무료 평가판 체험하기

권장 콜센터 헤드셋

저렴한 유선 헤드셋부터 통화 중에도 데스크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무선 헤드셋까지, 필요에 적합한 다양한 헤드셋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헤드셋은 데스크폰을 위한 QD 버전 또는 컴퓨터를 위한 USB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무선 헤드셋은 Bluetooth 및 DECT 버전이 있습니다.

유선 헤드셋

무선 헤드셋

Jabra Biz 1500

Jabra Biz 2300

Jabra Biz 2400II

Jabra Pro 900

원이어 및 투이어 모델

스마트폰 연결

에어 쇼크 마이크

소음 제거

낮음

보통

높음

보통

마이크 대 스핀

270°

360°

360°

270°

증강 코드

-

이어 쿠션

레더레트

소프트

무선 범위

-

-

-

최대 120 m / 393 ft

배터리 사용 시간(통화 시간):

-

-

-

12시간

Jabra Biz 2400II

통화하는 쌍방에게 탁월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Jabra Biz 2400II

  •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한 헤드셋
  • 상담원에게 적합한 하루 내내 편안한 착용감
  • 세계 최고 수준의 사운드
자세한 내용 보기

Jabra Pro 9400 시리즈

하나의 헤드셋으로 휴대폰, 데스크폰 및 소프트폰으로 걸려오는 전화를 받을 수 있는 무선 헤드셋

  • 탁월한 음질
  • 진정한 무선 기술의 자유
  • 가장 보안이 뛰어난 DECT 무선 헤드셋
자세한 내용 보기

고객 사례

Jabra 솔루션은 사용자에게 가치, 선택, 옵션을 제공합니다.

Jonas Toft Olesen IT 매니저, Brüel & Kjær

저희 콜센터에서 헤드셋은 가장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Nicolae Rilea ICT 스페셜리스트, Lufthansa

모든 Lync 헤드셋은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USB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Anke R. IT 책임자, Bearingpoint

저에게 있어서는 장치뿐만 아니라 공급자와 구축할 수 있는 관계가 중요했습니다.

Mark Weedon VP IT 및 조달, CEVA Logistics

우리는 품질이 뛰어나고, 유연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Cisco 제품군에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는 헤드셋을 원했습니다.

Arun Kalasapudy 서비스 매니저, Cisco IT

플러그 앤 플레이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음질이 훌륭합니다.

Peer Sylvest IT 프로젝트 매니저, COWI

  • 소음 제거
  • HD Voice
  • 에어 쇼크 마이크

소음 제거

소음 차단 마이크는 원하지 않는 배경 소음을 감소하므로, 시끄러운 사무실 환경에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데모 재생데모 일시 중지
끄기켜기

HD Voice

HD Voice 및 광대역 오디오는 더 넓은 음 주파수 범위를 사용하여, 통화를 생생하게 만들어줍니다. 상대방의 말이 뚜렷하게 들립니다.

데모 재생데모 일시 중지
끄기켜기

에어 쇼크 마이크

마이크를 입에 너무 가까이 두면 원하지 않는 숨소리가 들릴 수 있습니다. 에어 쇼크 마이크는 작은 구멍이 많이 있고 내부에 특수 폼 레이어가 있습니다. 이는 공기 충격을 거의 모두 차단하고 통화 품질을 개선합니다.

데모 재생데모 일시 중지
끄기켜기

귀하의
폰 또는 플랫폼에서 사용 가능

Jabra 헤드셋과 스피커폰은 추가적인 설치 절차 없이 10,000개 이상의 기존 데스크폰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 신기술을 사용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고, Cisco Jabber, Skype for Business 등을 포함하는 모든 소프트폰 및 웹 클라이언트와 호환이 됩니다.

뛰어난 고객 서비스는 신뢰성에서 출발합니다. Jabra 콜 센터 헤드셋은 지금 사용하는 것이 간단하고, 미래의 기술로 사무실 환경이 바뀌더라도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만족할 것이며, 귀하의 직원들이 만족할 것입니다.

어떤 헤드셋이 사용하고 있는 폰 또는 플랫폼과 호환되는지 알아보시겠습니까? 호환성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

판매팀에 연락하기

제품 전문가 팀이 회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환경과 사용 요건에 적합한 가격과 조언을 즉시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Jabra 담당자가 연락할 것입니다.

제품 체험 신청

회사에 제품을 50개 이상 배포할 계획이라면 제품 무료 체험이 가능한지 판매팀에 문의하십시오.

기술 지원이 필요하다면?

기술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이 있다면 비즈니스 지원 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비즈니스 지원은 미국동부표준시(EST)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사이에 제공합니다.

이 제품에 대하여 영업 팀에 문의하십시오

헤드셋을 몇 개 배포할 계획이십니까?

사용하는 플랫폼

추가 정보

Jabra Elite Sport 당첨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