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솔루션 문의하기

업무용 헤드셋, 스피커폰,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솔루션 상담 및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chevron_left menu MENU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chevron_right
not (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 and attributes/any(a: a eq 'Product_Portfolio|Jabra') and (attributes/all(a: a ne 'Meta_Refurbished|True') or attributes/any(a: a eq 'Meta_Accessorytype|17'))
close

Jabra + Dialpad

협업과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위한 설계

영업팀 연락
Jabra + Dialpad와 함께 UC 도입 장벽을 극복하고 고객 만족을 증대하며 더욱 스마트한 결정을 내려 보세요
Jabra의 추천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영업팀에 문의해 귀사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이용하세요

Jabra와 Dialpad가 함께 우수한 고객 서비스 제공

"Dialpad는 권장 헤드셋 제공업체인 Jabra와 제휴를 맺어 통화 품질 문제를 제거하는 한편 고객과 상담원 모두에게 최적의 통화 경험을 선사하는 동급 최고 헤드셋과 Dialpad의 뛰어난 콜 센터 음성 솔루션을 결합했습니다. 사용자가 방해받지 않고 대화에 집중할 수 있게 설계된 차세대 헤드셋 기술을 보유한 Jabra를 파트너로 선택되었습니다."  

다운로드

지원되는 Dialpad 플랫폼

Jabra는 Dialpad 플랫폼과의 상호 운용성을 인증받아 UCaaS, CCaaS 및 협업을 위한 간편하고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Jabra 장치는 Dialpad의 플랫폼을 위한 원활한 원격 통화 제어(RCC)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선명한 음성과 우수한 고객 경험 및 많은 사용자의 채택을 받은 Dialpad의 선도적인 솔루션을 누릴 수 있습니다.

Dialpad 컨택센터를 위한 추천 제품

Dialpad Talk을 위한 추천 제품

영업팀 연락하기

조직 및 특정 용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저희 전문가들이 제품, 호환성 및 UC 배포에 관해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

판매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설명

필수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긴급 영업 어시스턴스

라이브 채팅 | 1-800-826-4656 | 오전 8:00 ~ 오후 5:00 (EST)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