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솔루션 문의하기

업무용 헤드셋, 스피커폰,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솔루션 상담 및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chevron_left menu MENU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chevron_right
not (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 and attributes/any(a: a eq 'Product_Portfolio|Jabra') and (attributes/all(a: a ne 'Meta_Refurbished|True') or attributes/any(a: a eq 'Meta_Accessorytype|17'))
close
Jabra Engage 50 II
Engage 50 II
구매하기
Shop now. Pay with Klarna. 무료 각인 Purchase any Jabra product and enjoy 20% off at SteelSeries Refer a Friend

언제 어디서나 프로페셔널한 오디오로 대화하세요.

동영상 재생

 

 

 

 

 

 

주요 플랫폼과의 통합

전체 그림을 볼 수 있습니다.

선도적인 모니터링 제공업체는 Jabra Engage의 향상된 통화 데이터를 솔루션에 통합하여, 고객 경험을 보다 명확하게 파악하여 가치를 높였습니다. Jabra 데이터에는 상담사의 주변 소음, 크로스토크, 통화 중 침묵이 포함되어 있어 특정 문제를 정확히 찾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솔루션은 오디오 성능 및 대화 패턴에 대한 인사이트가 포함된 시각적 대시보드를 제공하므로, 모든 통화에서 상담원 및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이 제품은 ChromeOS 최신 버전을 실행할 수 있는 기기에서 작동하며, Google의 호환성 표준을 충족하는 것으로 인증받았습니다. Google은 이 제품의 작동 또는 안전 요구사항 준수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hromebook, Google Meet 및 Works With Chromebook 배지는 Google LLC의 상표입니다. ChromeOS 전용 Engage+ 출시 예정 NICE CXone 및 Google Meet 통화 제어 기능은 ChromeOS 인증을 받았습니다.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콜 컨트롤 유닛의 버튼은 컨택센터 및 UC(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과 통합되어,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등의 일상 업무를 단 몇 번의 탭만으로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품 개요

동급 최고 수준의 마이크

강력한 3-마이크 시스템으로 명확한 고객 상담을 위한 최고의 헤드셋을 가능하게 합니다*

초경량 · 편안한 착용감

초경량 디자인과 독특한 미로 패턴의 이어쿠션은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고 첫 통화부터 마지막 통화까지 탁월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각이 있는 이어쿠션

스마트하게 설계된 유연한 디자인의 이어컵이 다른 헤드셋보다 더 안전하고, 알맞게 조절할 수 있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미로형 패턴이 적용된 편안한 착용감

이어컵 안쪽의 혁신적인 미로형 패턴이 귀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주므로 편안하게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잘 들리는 벨소리

조절 가능하고 잘 들리는 벨소리와 통합 통화 제어로 이제 전화를 놓치지 마세요.

빌트인 바쁨표시등

통화 시 켜지는 내장형 빨간색 바쁨표시등을 통해 ‘방해 금지‘ 모드임을 주위에 알릴 수 있습니다.

Jabra Engage 50 II

자주 묻는 질문

디지털 헤드셋이란 무엇입니까?

디지털 헤드셋은 컨트롤 유닛 또는 코드 대신 헤드셋 안에 프로세싱 칩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Engage 50 IIEngage 40은 최첨단 칩셋을 사용하여 향상된 실시간 분석 기능을 제공할 수 있고, 칩의 위치 설정과 함께 향상된 기능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Engage 50 II의 SmartRinger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SmartRinger는 Engage 50 II 헤드셋에 있는 센서를 사용해 착용 상태인지 책상 위에 놓여 있는지 판단합니다. 책상에 놓여 있는데 전화가 오면 SmartRinger가 착신 통화를 알리기 위해 울립니다*. 헤드셋을 착용한 상태라면 헤드셋에서 통화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SmartRinger가 울리지 않습니다.

* SmartRinger는 Jabra Direct에서 조정하고 켜짐/꺼짐 상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일반 USB 유형의 헤드셋에 비해 디지털 유선 헤드셋이 어떤 기능을 제공합니까?

일반적인 USB 유형의 헤드셋은 헤드셋 자체에 칩이 들어 있지 않아 제공할 수 있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경험이 제한적입니다.

어떤 Jabra 프로페셔널 디지털 헤드셋이 소프트웨어 통합을 제공합니까?

모든 Jabra USB 헤드셋은 Jabra Direct 및 Xpress 소프트웨어에서 지원되며 SDK를 통해 타사 플랫폼과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Engage 50 IIEngage 40은 마이크 대 위치 경고음(Engage 50 II), 주변 소음 추적, 누화 감지 등과 같은 추가 고급 통화 분석 메트릭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은 무료 Engage+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제공되며 SDK를 통해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ngage 50 II의 컨트롤 유닛이 어떤 기능을 제공하며, 이것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컨트롤 유닛은 상담원에게 향상된 통화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헤드셋이 책상 위에 놓여 있는 경우에도 착신 통화에 대해 경고하는 SmartRinger를 제공합니다. Engage 50 II는 상담원이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통화/종료 및 음소거 버튼뿐 아니라 통화 중에 볼륨을 쉽게 조절할 수 있도록 볼륨 휠이 있습니다. 또한 선호하는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지정 버튼이 있습니다. Engage 50 II 제어 유닛은 Amazon Connect, Genesys Cloud CX, NICE CXone 기본 기능과 같은 통합된 통화 제어를 제공합니다.

Engage 50 II의 제어 유닛이 어떤 기능을 제공하며, 이것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계속

Engage 50 II 제어 유닛은 헤드셋에서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상담원에게 향상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제어 유닛 없이 헤드셋을 사용하기를 원하는 경우 Engage 50 II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UC 모델만 가능).

컨트롤 유닛 없이 구매한 경우, 헤드셋을 노트북이나 도킹 스테이션에 연결한 상태에서도 실시간 통화 분석 자료에 계속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예, 실시간 인사이트에 액세스할 때 제어 유닛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통화 인사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Jabra.com/engageplus를 참조하십시오.

Engage 50 II 헤드셋을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네, 모바일 장치에 음성 통화와 호환되는 USB-D 소켓이 있을 경우 가능합니다.

이제 막 소프트폰으로 전환하는 중이며 현재는 USB-A 노트북만 갖고 있습니다. 지금 Engage 50 II를 사용하고 나중에 USB-C로 이전할 수 있습니까?

네 – USB-A 연결이 있는 Engage 50 II Link 컨트롤러를 포함하는 버전을 사용해서 시작해야 합니다. USB-C 노트북으로 이전하려면 헤드셋을 USB-C 노트북 포트에 연결하거나 별도의 액세서리로 제공되는 USB-C 버전의 Engage 50 II Link 컨트롤러와 함께 헤드셋을 사용합니다.

Mac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이 헤드셋은 PC에서만 호환됩니까?

네, Ma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바쁨표시등을 어떻게 다시 프로그래밍합니까?

통화 중인지, 상사의 지원이 필요한지, 통화 후 업무로 바쁜지, 동료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등의 상담원의 상태가 선택한 활성 이벤트에 따라 바뀌도록 바쁨표시등을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설정은 Jabra SDK 통합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단축 다이얼이나 기타 기능에 대해 컨트롤 유닛을 어떻게 다시 프로그래밍합니까?

컨트롤 유닛에서 단축 다이얼로 2개의 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Jabra Direct나 SDK 통합을 통해 버튼을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Engage 50 II는 Engage 40과 어떻게 다릅니까?

Engage 50 II에는 첨단 3-마이크 시스템을 갖춘 더 우수한 성능의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배경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합니다. 또한 Engage 50 II의 경우, Engage 50 II Link 컨트롤러에 SmartRinger가 내장되어 있어 헤드셋을 책상 위에 놓아 두었을 때 사용자에게 착신 통화가 있음을 알려줍니다. Engage 50 II는 헤드밴드 패딩(스테레오 버전만 해당)으로 하루 종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분석 측면에서, Engage 50 II는 마이크의 위치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사용자에게 알려줍니다(Jabra Direct, Engage+ 또는 SDK 통합 필요).

Engage 50 II의 마이크와 Engage 40의 마이크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Engage 50 II는 마이크 대 끝에 마이크 1개와 외부에 마이크 2개가 있으며, 빔포밍 픽업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음성을 선명하게 만들고 다른 곳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분석하는 첨단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음성을 분리하고 소음을 제거합니다. Engage 50 II는 탑재된 추가 마이크와 이에 따른 향상된 기능으로 최대 36dB의 소음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또한 이 헤드셋은 마이크가 최적의 위치에 있지 않으면 이를 감지하여 Jabra Engage+, Jabra Direct 또는 타사 SDK 구현을 통해 마이크 대 위치 경고음을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Engage 50 II의 마이크와 Engage 40의 마이크에는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계속

Engage 40은 마이크 대 끝에 마이크 1개와 외부에 마이크 1개가 있습니다. 또한 첨단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빔포밍 픽업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음성을 선명하게 만들고 다른 곳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분석하여 음성을 분리하고 소음을 제거합니다. 이 제품에는 마이크 대 위치 감지 기능이 없습니다.

Engage 40을 Engage 50 II link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인라인 컨트롤러가 없는 Engage 40은 Engage 50 II Link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Engage+ 소프트웨어에 어떻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무료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려면 Jabra.com/Engageplus로 이동하십시오.

Engage+를 작동시키려면 인터넷에 연결해야 합니까?

아니요, Engage+를 이용할 때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는 제외).

Engage+ 사용자로부터 데이터를 수집합니까?

Jabra는 헤드셋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운영 체제 및 소프트웨어/애플리케이션 버전에 대한 데이터만 수집합니다. Engage+의 설정에서 데이터 수집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Jabra는 개인 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Engage+를 동시에 여러 사용자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까?

예, 대량 배포가 가능한 MSI 파일은 Jabra.com에서 제공됩니다.

Engage+를 이용하려면 Jabra Direct와 Xpress를 사용해야 합니까?

아니요, Engage+는 Jabra Direct 및 Xpress와 독립적으로 작동합니다.

Engage+는 시스템 성능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Engage+는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최소한의 공간을 차지합니다. 하드 디스크 공간: 300MB, 설치 프로그램 파일: 102MB. 애플리케이션이 프로세싱을 수행하는 동안 RAM: 40-100MB(100MB가 최대값이며 사용자에게 알림을 보내는 데 사용됨)가 사용됩니다.

Engage+와 호환되는 헤드셋은 무엇입니까?

Jabra Engage 50 II와 Engage 40이 Engage+와 호환됩니다.

Engage+와 호환되는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Windows 10 및 11

마이크가 수직으로 입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경우 Engage+가 이에 대해 알려줍니까?

아니요, 마이크가 음성을 포착하여 경고음으로 알려주기에는 위치가 너무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Engage+는 코 옆이나 턱 옆처럼 마이크의 위치가 약간 벗어나 있는 경우 이를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더 많은 자주 묻는 질문은 Jabra Engage 50 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기술 사양

  • 오디오
    • 소음 차단 기능
      O
    • 통화 시 소음 감소
      O
    • 스피커 크기
      20mm
    • 스피커 최대 입력 전력
      30mW
    • 스피커 대역폭 - 음악 모드
      50Hz - 20000Hz
    • 스피커 대역폭(대화 모드)
      100Hz - 14000Hz
    • 마이크 형식
      2 x MEMS
    • 마이크 감도
      -26dBFS/Pa
    • 마이크 대역폭
      100Hz - 14000Hz
    • 사용자 청력 보호
      Jabra SafeTone™ 2.0, PeakStop 105, EU 업무 환경 소음, G616, OSHA
  • 피팅 및 착용감
    • 폼 팩터
      온이어 헤드밴드
  • 연결성
    • 연결성
      USB-A, USB-C
  • 일반
    • 상자 구성품
      헤드셋, 휴대 파우치, 보증 및 경고 책자
    • 포장 크기(가로x높이x세로)
      185mm x 249mm x 50mm | 7.28인치 x 9.8인치 x 1.97인치
    • 본체 크기(가로 x 높이 x 세로) - 스테레오
      167mm x 54mm x 167mm | 6.57인치 x 2.13인치 x 6.57인치
    • 본체 크기(가로 x 높이 x 세로) - 모노
      167mm x 54mm x 160mm | 6.6인치 x 2.13인치 x 6.3인치
    • 제작 재료
      레더레트, PC & PC/ABS 플라스틱, PP, 실리콘 고무, 스테인레스 스틸, TPE
    • 헤드셋 무게(스테레오 모델)
      65g | 2.3oz
    • 헤드셋 무게(모노 모델)
      45g | 1.6oz
    • 무게(스테레오)w. 링크
      152g | 5.4oz
    • 무게(모노)w. 링크
      132g | 4.7oz
    • USB 케이블 길이(sku에 따라 다름)
      1.6m | 2.4m | 5.2ft | 7.8ft
    • 보증
      3년
    • LED 특징 및 기능
      바쁨표시등, 착신 통화, Microsoft Teams 알림(SKU에 따라 다름)
    • 인증 및 규정 준수
      Cisco, Unify, Microsoft Teams(SKU별), Zoom, Google Meet, Amazon Chime
  • 소프트웨어 및 앱
    • 호환 소프트웨어 및 앱
      Engage+, Jabra Direct, Jabra Xpress
  • 추가 정보
    • 작동 온도
      -10°C~55°C | 14°F~131°F
    • 보관 온도
      -5°C~55°C | 23°F~131°F
  • 컨트롤 유닛(SKU에 따라 다름)
    • LED 동작
      바쁨표시등, 착신 중/통화 중, 음소거/통화 보류, Microsoft Teams 알림(SKU에 따라 다름), 프로그램 가능(SDK를 통해)
    • 제작 재료
      실리콘 고무, TPU, PC & PC/ABS 플라스틱, TPE, PP
    • SmartRinger
      O
    • 통화 제어
      O
    • 무게
      68g | 2.4oz

다운로드

Jabra Engage 50 II

액세서리

영업팀 연락하기

조직 및 특정 용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저희 전문가들이 제품, 호환성 및 UC 배포에 관해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

판매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설명

필수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긴급 영업 어시스턴스

라이브 채팅 | 1-800-826-4656 | 오전 8:00 ~ 오후 5:00 (EST)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
Jabra 서비스

원활한 업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Jabra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하이브리드 워킹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세요

제품 지원

사용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영상 튜토리얼 등 다양한 지원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