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헤드셋을 배포한다면?

  • Jabra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 Jabra는 모든 주요 UC 시스템과 파트너링하여 인증 통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Jabra는 UC 솔루션의 전문가입니다 Jabra는 수천 명의 IT 매니저들이 헤드셋을 배포하는 것을 지원했습니다.
  • Jabra는 모든 상황에 적합한 뛰어난 헤드셋과 스피커폰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증 UC 헤드셋
및 스피커폰

Jabra 헤드셋과 스피커폰은 소프트폰 클라이언트와 완전히 호환되고, 다양한 장치에 대하여 원격 통화 제어 및 연결 기능을 제공합니다.

Jabra로 UC 도입 장벽 극복하기

Microsoft 파트너 Gold communications

Microsoft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Gold communications” 인증을 받았습니다.

Jabra Evolve 75는 개방형 사무실 및 야외 조건을 충족하는 최초의 Skype for Business 헤드셋입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지원하는 플랫폼

Jabra 제품은 다음을 포함하는 모든 Microsoft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Cisco

우리는 Cisco 솔루션 파트너입니다. 즉 Jabra는 Cisco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사운드 솔루션을 설계하고, 개발하고, 테스트하며, Cisco의 인증과 추천을 받았다는 의미입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지원하는 플랫폼

Jabra 제품은 다음을 포함하는 모든 Cisco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 Cisco Spark
  • Cisco Finesse
  • Cisco IP 폰 및 Cisco 무선폰
  • Cisco Mobile 솔루션
  • Cisco Jabber, CIPC, CUPC
  • Cisco WebEx
  • CUCILync
  • Cisco DX70 / 80 / 650

Avaya

Jabra는 "Avaya DevConnect certified Technology Partner"입니다. - 이는 Avaya DevConnect 프로그램의 최고 등급입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지원하는 플랫폼

Jabra 제품은 다음을 포함하는 모든 Avaya 제품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 Avaya Scopia
  • Avaya Aura® 및 Avaya Flare®
  • One-X Communicator 및 One-X agent
  • IP Softphone 및 IP Agent
  • Nortel IP 폰
  • Avaya Communicator 2.1

Unify

Jabra는 Unify의 WebRTC 기반 콜래보레이션 클라우드 Circuit와 완전히 연동되는 최초의 프로페셔널 헤드셋 벤더입니다. Circuit을 위해 가장 추천되는 오피스 및 모바일 헤드셋으로 손꼽힙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지원하는 플랫폼

Jabra 제품은 Unify Circuit과 함께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3CX
Alcatel-Lucent
BT / Dolby
Genesys
IBM
Mitel
Shoretel
SNOM
SWYX
Toshiba
Yealink

Jabra는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전문가입니다

포춘 100대 기업 중 90개 기업에 수 천 대의 UC를 배포한 Jabra는 UC 배포의 까다로움과 굉장한 기회를 알고 있습니다. Jabra는 이에 대한 백서, 블로그, 을 썼습니다.

그래도 Jabra는 고객이 Jabra에 대하여 쓴 평가를 가장 소중하게 여깁니다.

Jabra 솔루션은 사용자에게 가치, 선택, 옵션을 제공합니다.

Jonas Toft Olesen IT 매니저, Brüel & Kjær

저희 콜센터에서 헤드셋은 가장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Nicolae Rilea ICT 스페셜리스트, Lufthansa

모든 Lync 헤드셋은 플러그-앤-플레이 방식으로 USB에 쉽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Anke R. IT 책임자, Bearingpoint

저에게 있어서는 장치뿐만 아니라 공급자와 구축할 수 있는 관계가 중요했습니다.

Mark Weedon VP IT 및 조달, CEVA Logistics

우리는 품질이 뛰어나고, 유연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Cisco 제품군에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는 헤드셋을 원했습니다.

Arun Kalasapudy 서비스 매니저, Cisco IT

플러그 앤 플레이를 완벽하게 지원하고 음질이 훌륭합니다.

Peer Sylvest IT 프로젝트 매니저, COWI

Jabra 360 Services Suite의 특징

판매 전 분석

변경 관리

배포 지원

배포 후 지원

비즈니스 케이스 지원

사업장을 위한 올바른 솔루션을 찾고, 직원 트레이닝을 수행하고, 기기를 성공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완벽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판매 문의
닫기
Jabra 360 서비스 프리미엄 서비스컨택센터밸류 서비스
JABRA 평가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판매 전 분석
업무 스타일 검토
밀도 평가
기기 솔루션 추천
사용자 채용 증가를 위한 변경 관리
보조 자료커스텀커스텀
사용 설명서 및 동영상
고객의 고유한 환경에서 사용하는 기기를 위한 빠른 시작 안내 커스텀커스텀
트레이너, 슈퍼 사용자, 최종 사용자 교육하기
배포 전 웹 기반 트레이닝 8시간8시간4시간
프로젝트 팀 연락처  
전용 800 전화번호  
투자수익 극대화를 위한 배포 지원
배포 전 Jabra Xpress 헤드셋 관리 소프트웨어 액세스 
배포 전 날, 배포일, 배포일 후 지원
기기 설정
문제 해결
훈련현장 트레이너현장 트레이너버추얼
전문 지원 컨설턴트현장현장버추얼
이전 제품 제거 및 환경친화적인 폐기  
배포 후 티어 2 IT 보조 지원
직접 액세스 및 전용 회선 2주 이용  
전용 800 전화번호  
사용자 채용 평가 및 비즈니스 케이스 지원
케이스 보고  
슈퍼 사용자 및 IT를 위한 통화 회의  
배포 1개월 후를 위한 추천 작업  
컨택센터 전용
간단한 반품 절차  
그 다음 날 교체품 발송, DIF  
Jabra 헤드셋 스테이션 키오스크 

다양한 UC 호환 제품
모든 용도에 적합한 제품:

판매팀에 연락하기

제품 전문가 팀이 회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환경과 사용 요건에 적합한 가격과 조언을 즉시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Jabra 담당자가 연락해 드립니다.

제품 체험 신청

회사에 제품을 50개 이상 배포할 계획이라면 제품 무료 체험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판매 팀에게 문의해 주십시오.

기술 지원이 필요하다면?

기술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이 있다면 비즈니스 지원 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비즈니스 지원은 미국동부표준시(EST)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사이에 제공합니다.

또는 직접 비즈니스 지원 팀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1-866-697-8757

이 제품에 대하여 영업 팀에 문의하십시오

헤드셋을 몇 개 배포할 계획이십니까?

사용하는 플랫폼

추가 정보

Jabra Elite Sport 당첨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