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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bra + Nectar

대화의 질과 생산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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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bra Engage 50 II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는 컨택센터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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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bra Engage 50 II 헤드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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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중인 두 사람
더 자세히 알아보시려면 영업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Nectar DXP는 UC(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CC(컨택센터) 플랫폼을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환경 모두에서 모니터링합니다. 통화 품질, 엔드포인트 상태 및 네트워크 성능 등 사용자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요인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최신 Jabra Engage 헤드셋은 주변 소음, 마이크 대 위치, 대화 품질 등 Jabra 고유의 통화 및 환경 메트릭을 제공합니다.

Nectar와 Jabra의 조합을 통해, Nectar의 가치는 단순한 장치 모니터링에서 모두의 전체적인 경험을 더 개선시켜주는 통찰력 있는 통화 분석을 더해주는 통합 솔루션으로 확장됩니다.

Nectar와 Jabra는 문제가 발생할 때 해결해줌으로써 대화 경험의 가시성을 개선해줍니다. 사무실 근무이든 재택근무이든 주변 소음이 너무 크거나, 크로스토크 및 침묵이 과도하거나, 네트워크 및 헤드셋 문제(예: 마이크의 위치가 잘못돼서 통화 품질에 영향을 줌)가 있을 때, IT 지원팀과 컨택센터 감독관에게 즉시 알림을 보냅니다. 두 솔루션을 통합을 통해, 통화 인사이트가 Nectar 모니터링 대시보드에 직접 제공되어 문제 해결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처리 속도가 높아집니다.

참여를 유도하는 Jabra 헤드셋

컨택센터의 크기나 구조와 상관없이, Engage 헤드셋은 더 많은 데이터와 분석으로 차세대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상담사가 어디서 일을 하든지 최고의 업무 효율을 발휘하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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