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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bra + Operata

대화의 질과 생산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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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bra Engage 50 II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는 컨택센터 상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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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a는 상담사와 고객 모두에게 가능한 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컨택센터 성과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Operata용 Jabra 솔루션은 헤드셋 메트릭들을 통합하여 Jabra 헤드셋이 모든 통화에 가져다 주는 가치를 강조하면서 컨택센터 및 상담사 환경의 전체적인 뷰를 제시합니다. 두 솔루션의 통합을 통해 수많은 헤드셋 데이터를 얻고 통화 중에 실시간으로 성과에 대한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헤드셋이 잘못 위치해 있거나 주변 소음이 과도하거나 크로스토크가 발생하는 등의 경우에 상담사에게 알려줍니다.

Operata용 Jabra는 연결을 통한 실시간 피드백, 완벽한 설정, 그리고 주변 소음 수준을 확인하여 상담사의 소중한 시간을 절약해주고, 실시간 또는 통화 종료 후에 문제 해결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가시성이 개선됨에 따라, 상담사가 재택근무를 하든 컨택센터에서 근무를 하든, 모든 상담사의 업무 만족도가 향상되고 자기 개발이 개선됩니다. 강력한 대시보드를 통해 수월하게 장치를 관리하고 채택률을 높이며 문제 해결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참여를 유도하는 Jabra 헤드셋

컨택센터의 크기나 구조와 상관없이, Engage 헤드셋은 더 많은 데이터와 분석으로 향상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상담사가 어디서 업무 하든지 최고의 효율을 발휘하도록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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