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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bra + Virsae

대화의 질과 생산성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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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bra Engage 50 II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는 컨택센터 상담사.
Virsae로 상담사의 웰빙을 개선하세요
Jabra Engage 50 II 헤드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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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 중인 두 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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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sae의 XCaaS 분석 플랫폼은 고객 경험과 상담사의 웰빙에 영향을 미치는 장치와 행동들을 더 면밀하게 분석합니다. Virsae용 Jabra는 헤드셋 메트릭들을 통합하여 하루 종일 통화 마다 상담사의 웰빙, 컨택센터와 집에서의 연결 상태, 주변 환경에 대한 전체적인 뷰를 제시합니다. 장치 사용, 스트레스와 불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술 및 환경적인 영향, 고객 경험에 대한 인사이트가 직관적이고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에 제시되므로 컨택센터 감독자와 관리자들이 이를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Virsae용 Jabra 헤드셋은 기업들이 원격 근무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건강한 직장 관행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머신 러닝을 활용하여, 상담사가 헤드셋을 잘못 사용하고 있거나 볼륨이 권장 수준을 넘어설 때 관리자에게 알려줍니다. 상담사는 대부분의 시간을 통화를 하면서 보내야 하므로, 이 솔루션은 상담사에게 집중을 유지하고 스트레스와 음향 충격, 청력 손실 위험을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참여를 유도하는 Jabra 헤드셋

컨택센터의 크기나 구조와 상관없이, Engage 헤드셋은 더 많은 데이터와 분석으로 향상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합니다. 상담사가 어디서 일을 하든지 최고의 업무 효율을 발휘하도록 도와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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