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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rsae를 통합해주는 Jabra

이 앱은 상담사의 웰빙과 컨택센터의 성과를 한 단계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IT팀과 관리팀이 네트워크, 연결성, 오디오 설정 및 업무 환경을 최적화하도록 엔드 투 엔드 가시성과 탁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별 다른 조정 없이 사용자의 Virsae 솔루션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Jabra Engage 헤드셋을 사용할 때 상담사의 건강 지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 컨택센터 성과를 개선해줍니다.
  • 스트레스를 줄여줘서 컨택센터 직원의 이직률을 낮춰줍니다.

상담사의 웰빙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Jabra와 Virsae가 결합되어 컨택센터 관리자들이 원격 근무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건강한 직장 관행을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Jabra 헤드셋 센서는 장치 사용, 스트레스와 불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술 및 환경적인 영향, 고객 경험 성적에 대한 분석 내용을 Virsae에 직접 제공합니다. 이 솔루션은 더 나은 오디오 품질과 연결성, 위험한 오디오 노출 방지, 주변 소음 저감이 보장되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이를 문서화함으로써 상담사의 근무를 유지하고 일의 동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Amazon Connect 통화 제어

소프트웨어 사용

배포 지침 보기

손쉬운 배포

이 통합은 Virsae 모니터링 솔루션의 일부로 포함됩니다. 별도의 개발 없이 모든 Connect 컨택센터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bra Engage 헤드셋을 사용하고 있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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