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bra Evolve 80

집중력 향상

액티브 소음 제거

버튼을 한 번 누르는 것만으로 원하지 않는 저주파 배경 소음을 제거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시끄러운 사무실 환경에서도 집중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소음 제거

특수 설계한 이어 쿠션 덕분에 헤드셋을 착용하기만 하면 사람 목소리와 같은 고주파 소음이 제거됩니다. 이를 “패시브 소음 제거” 기능이라고 부릅니다.

See Video

사무실 소음을 차단하고 생산성 증가

액티브 소음 제거를 켜서 에어컨 소음과 같은 저주파음을 거의 전부 제거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소음 제거는 내장 특수 마이크를 이용 주위 소음을 모니터링하고 이를 차단합니다.

데모 재생 데모 일시 중지
ANC 꺼짐ANC 켜짐

소리를 켠 상태에서 최적입니다. 옆으로 슬라이드 하여 차이를 들어보십시오

생산성 증가

바쁨 표시등

특별 기능인 “바쁨 표시등”은 빨간색으로 변하여 통화 중인 것을 사람들에게 알려 주는 방법입니다. 또한 바쁜 용무 중인 것을 사람들에게 나타내기 위해 수동으로 이를 켤 수도 있습니다.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 가능

별도 설정 없이 모든 주요 UC 시스템에서 작동하며 3.5mm 잭을 통해 PC, 스마트폰, 태블릿, 그 외 개인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telligent Call Transfer

회의가 길어지고 있습니까? 사무실을 떠나기 전에 쉽게 Skype for Business 통화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3.5mm 잭을 뽑고 스마트폰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통화가 즉시 전달됩니다.

선택 시 이용 가능

빨간색 바쁨 표시등을 활성화하여 자신만의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을 형성하고 간섭을 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켜짐바쁨 표시등꺼짐
Falcon-IO-Logo-2016

젊은 소셜미디어 기업의 생산성을 개선하는 스타일리시한 헤드셋

모든 새로운 직원은 Evolve 80을 받습니다.

“적합한 지원, 서비스, 제품 보증을 갖춘 Evolve 80는 우리를 위한 최고의 제품이었습니다. Falcon.io를 위한 완벽한 선택이었습니다.”

Berkant Kamilov, 매니저 - Nordic/Benelux, Falcon.io 고객 사례
{{selection.productName}}

자주 묻는 질문

이 장치로 음악을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까?

예. Evolve 80은 음성 및 음악 청취용으로 적합한 세계 최고 수준의 스피커입니다.

사용하기 전에 설치해야 합니까?

아니오. Evolve 80은 별도의 조정 없이 모든 주요 UC 시스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의 USB 포트 또는 3.5mm 잭에 연결하거나 스마트 장치의 3.5mm 잭에 삽입하는 것으로 설치는 간단히 완료됩니다.

Mac과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두 시스템 및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3.5mm 잭).

이 장치는 능동형 소음 제거 기능을 포함합니까?

예. Evolve 80은 소음을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Jabra 고유의 Active Noise Cancellation(ANC) 기능이 저주파 배경 소음을 제거해 줍니다.

UC 모델과 Microsoft Skype for Business 인증 모델과의 차이는 무엇입니까?

Microsoft Skype for Business (Lync) 인증 모델은 플러그 앤 플레이 모드에서 Microsoft Skype for Business를 지원합니다. 이 모델은 통화 및 종료, 볼륨 조정, 음소거 기능을 지원합니다. Microsoft Skype for Business를 사용하지 않으면 표준 UC 모델을 사용합니다. UC 모델은 Jabra Direct 또는 Jabra Suite for Mac에서 지원 소프트폰을 확인해 주십시오.

3.5mm 잭이 있습니까?

예. 스마트 장치에 3.5mm 잭을 삽입하면 간단하게 통화 전달이 됩니다. 이는 노트북에 Jabra Direct를 설치하는 것이 필요함: Jabra Direct

그 외에 자주 묻는 질문은 Jabra Evolve 80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원

빠른 시작 설명서, 동영상 안내, 펌웨어 다운로드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팀에 연락하기

제품 전문가 팀이 회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환경과 사용 요건에 적합한 가격과 조언을 즉시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Jabra 담당자가 연락해 드립니다.

제품 체험 신청

회사에 제품을 50개 이상 배포할 계획이라면 제품 무료 체험이 가능한지 판매팀에 문의하십시오.

기술 지원이 필요하다면?

기술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이 있다면 비즈니스 지원 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비즈니스 지원은 미국동부표준시(EST)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사이에 제공합니다.

또는 1- 866-697-8757번으로 걸어서 직접 비즈니스 지원 팀에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에 대하여 영업 팀에 문의하십시오

헤드셋을 몇 개 배포할 계획이십니까?

사용하는 플랫폼

추가 정보

*여기를 클릭하여 특징에 대한 세부 사항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