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솔루션 문의하기

업무용 헤드셋, 스피커폰,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솔루션 상담 및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chevron_left menu MENU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chevron_right
not (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 and attributes/any(a: a eq 'Product_Portfolio|Jabra') and (attributes/all(a: a ne 'Meta_Refurbished|True') or attributes/any(a: a eq 'Meta_Accessorytype|17'))
close

이 통합이 제공하는 이점

CallStats.io WebRTC 통화 품질 관리 솔루션에 Jabra 헤드셋 분석을 추가하면 IT 전문가와 컨택 센터가 CallStats.io 인터페이스에서 직접 통화 품질 문제를 쉽게 모니터링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는 플랫폼

Amazon Connect 및 Twilio Flex.

Amazon ConnectAmazon Connect
Amazon ChimeTwilio Flex

Jabra를 CallStats와 함께 사용할 때의 이점

Jabra 헤드셋 메트릭은 모든 통화 중에 실시간으로 캡처됩니다. 지원 팀은 Jabra 메트릭이 배경 소음 및 안전하지 않은 출력에 대해 정의된 임계값을 초과할 때 CallStats.io로부터 알림을 받습니다. 

  • 헤드셋 구성 문제를 신속하게 식별 및 해결
  • 고객 경험에 해로운 배경 소음 조건 감지
  • 활성 스피커 메트릭 및 상담원/고객 크로스토크 분석
  • 직원 청각 건강 및 안전 보호

CallStats 소개

2014년에 설립되고 핀란드 헬싱키에 본사를 둔 callstats.io의 SaaS 제품은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각 엔드포인트의 WebRTC 성능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함으로써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설정, 구축, 확장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