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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bra 제품 단종 정책

프로페셔널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시장의 리더로서 Jabra는 고객의 미래 커뮤니케이션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끊임없이 솔루션을 혁신시키고, 이를 위해 최첨단 신기술을 사용합니다.

미래를 대비하여 설계한 소수의 유연하고 비용효율적인 플랫폼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는 것이 Jabra의 장기 전략입니다. 고객에게 미래를 대비하는 개선된 특징과 기능이 더 많은 새 제품이 나오면 이전 제품을 단종하는 것이 이러한 절차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제품 또는 제품 시리즈 중단 결정을 내리면, Jabra는 실제 제조 중단(EOM) 날짜로부터 최소 3개월~6개월 이전에 EOM 날짜를 발표하여(발표 기간은 해당 지역 규정에 따름), 소비자가 제품 계획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합니다. 발표된 EOM 제품은 Jabra와 파트너사의 재고가 남은 경우 계속 판매합니다.

마지막 제품 판매 이후에 제품 유지 관리 기간이 시작되며, 이는 제품 보증 종료일까지 지속합니다. 제품 보증 기간 이후에 제품은 제품 단종(EOL)이 됩니다.

Jabra는 전환 및 주요 날짜에 대한 시기적절한 정보와 커뮤니케이션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최대한 간단하고 쉽게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제품 단종 정책은 고객이 Jabra의 최첨단 신기술 사용 오디오 솔루션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서 작성되었습니다.

 

용어 정의

EOM:제조 중단 날짜에 이르면 Jabra는 더 이상 해당 제품 시리즈 또는 항목을 제조하지 않습니다. 제품은 Jabra와 파트너사의 재고가 남은 경우 계속 판매합니다.
제품 유지 관리 기간:Jabra는 판매 기간과 마찬가지로 EOM일 이후에 동일한 고객 지원을 계속 제공합니다. 제품 유지 관리 기간은 EOM일 이후에 시작되고 제품 보증 기간까지 계속됩니다. 액세서리는 전체 기간 동안에 구할 수 있습니다.
EOL:EOL일은 제품 유지 관리 기간 종료 후에 도달합니다. EOL일 후에 제품은 단종되며, 더 이상 개선, 수리, 유지, 지원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