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vron_left menu MENU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chevron_right
not (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 and attributes/any(a: a eq 'Product_Portfolio|Jabra') and (attributes/all(a: a ne 'Meta_Refurbished|True') or attributes/any(a: a eq 'Meta_Accessorytype|17'))
close
지원

{{selectedGroup.productName}}
지원

색상 :
항목 번호:
모델 번호:
N/A
지금 구매 자세한 내용 보기

다음과 같은 모델이 제공됩니다 내용을 필터링하려면 제품 모델을 선택하십시오.

안녕하세요,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앱 다운로드
모바일 장치에 Jabra Enhance Pro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이 앱을 사용하여 Jabra Enhance Pro hearing instruments을 사용자 지정하고 제어합니다.
Download on the App Store
Get it on Google Play

다운로드

Jabra 장치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는 분들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해 Jabra는 사용자의 기술 이해를 도와줄 지원 자료를 준비하였습니다.

클릭하면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페어링 가이드
Live Assist Quick Guide
Remote Fine-Tuning Quick Guide

Get support for other Jabra Enhance Pro products

Costco
Hearing Instruments를 통해 제공되는 제조사 보증 3년 - 원 보증 기간 내의 모든 제품 결함에 대해 보증을 제공합니다. 보증 범위는 수신기를 포함한 모든 청력 기구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원 보증 기간 내에 수리하는 경우 수리 보증이 연장되지 않습니다. 별도 무선 액세서리는 1년 보증입니다.

Jabra 보청기 제품에 대해서는 소매점에서 다른 보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매매 계약서를 살피거나 소매점에 문의하십시오.

분실 및 파손
2년 - 분실 및 파손 보증은 보증 기간 내 1회에 한해 교체를 제공합니다. 본 일회성 보증에는 공제 또는 요금이 없습니다.
한 번 사용한 후에는 해당 청력 기구에 대한 추가적인 분실 및 파손 보증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분실 및 파손 보증을 이용한 후 분실 장치가 발견되는 경우 해당 장치를 Costco로 반환해야 합니다. 해당 장치에 대한 분실 및 파손 보증은 다시 부여되지 않습니다.

국가에 따라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실 및 파손에 대한 질문은 현지 Costco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FamilyName] | Jabra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