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솔루션 문의하기

업무용 헤드셋, 스피커폰, 화상회의 솔루션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가요?
솔루션 상담 및 체험을 원하시는 경우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chevron_left menu MENU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 chevron_right
chevron_right
not (pageUrl eq null and supportPageUrl eq null) and attributes/any(a: a eq 'Product_Portfolio|Jabra') and (attributes/all(a: a ne 'Meta_Refurbished|True') or attributes/any(a: a eq 'Meta_Accessorytype|17'))
close
Jabra Engage 50 Stereo & Mono
Engage 50 Stereo & Mono
구매하기
Shop now. Pay with Klarna. 무료 각인 Purchase any Jabra product and enjoy 20% off at SteelSeries Refer a Friend

디지털 컨텍센터를 위한 헤드셋

Jabra Engage 50 - 진정한 디지털 헤드셋

컨택센터가 소프트폰으로 전환 중이거나 전환을 고려하고 있습니까? 온프레미스(on-premise) 또는 클라우드 기반의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에 투자하고 있습니까? Jabra Engage 50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이상적인 디지털 헤드셋입니다.

Jabra Engage 50의 이어컵에는 통화 분석 데이터를 포함한 고급 기능을 제공하는 강력한 처리 칩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사용이 편리한 Jabra의 폰 및 플랫폼  

Jabra 컨택센터 헤드셋 플러그앤플레이는 10,000개 이상의 기존 데스크폰과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Cisco, Avaya, Genesys Cloud 등을 포함하는 대부분의 소프트폰 웹 클라이언트 및 컨택센터 플랫폼과 호환됩니다. 따라서 디지털 전환 과정의 모든 지점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호환성 가이드에서 어떤 헤드셋이 보유 중인 휴대폰 및 플랫폼과 호환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호환성 지침 전문 참조
Works with your platform

 

 

 

데모 재생 데모 일시 정지
Engage 50 기타 헤드셋

사운드 데모는 설명용입니다. 실제 제품은 다를 수 있습니다.

3 마이크 기술

지능형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춘 독자적인 3-마이크 시스템이 주변 소음과 숨소리를 차단함으로써 고객이 상담원의 음성만 들을 수 있도록 하여 재택 근무 환경과 실제 컨택센터 환경 모두에서 탁월한 통화 경험을 제공합니다.

Jabra Engage 50 Microphone

음소거 버튼

볼륨 다이얼

상태 표시등

조정 가능 버튼

통화 응답/종료 버튼

 

 

 

Microsoft Teams

Microsoft Teams 인증

Engage 50 헤드셋은 Microsoft용 컨트롤 유닛과 함께 사용 시에 대한 Microsoft Teams 인증을 받았습니다.

Microsoft Teams

Skype for Business 인증 획득 Skype for Business 오픈 오피스 요구 사항을 충족

Engage 50 헤드셋은 Skype for Business 인증을 획득했으며 Microsoft용 컨트롤 유닛 사용 시 Skype for Business Open Office 요건을 충족합니다.

Google Chrome

This product works with devices capable of running the latest version of ChromeOS and has been certified to meet Google's compatibility standards. Chromebook and the Works With Chromebook badge are trademarks of Google LLC.

Zoom

Zoom 인증

Engage 50 헤드셋은 원활한 협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Zoom 인증을 받았습니다.

 

 

 

* Jabra SDK

 

 

 

* Jabra Xpress, Jabra Direct 및 Jabra SDK

최종 사용자용
IT 매니저용

Jabra Direct

헤드셋을 최적화하고 개인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사용이 편리한 Direct 대시보드에서 직접 모든 Jabra 오디오 장치*의 펌웨어를 손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사이드톤, 벨소리, 오디오 보호 레벨을 비롯해 음악, 레벨 등의 사운드 최적화로 헤드셋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Engage 50은 최적의 통화 경험을 위한 마이크 대 포지셔닝 안내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Jabra USB 헤드셋과 스피커폰, Bluetooth를 사용하는 Link 360/370.

Jabra Xpress

Jabra Xpress

항상 최신 업데이트된 헤드셋으로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 지능적이고 효율적인 헤드셋 관리를 위해 배포, 설정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제어합니다.
  • Engage 50 사용자에 맞춰 주변 소음 및 헤드셋 사용 분석*을 기반으로 성능을 조정합니다.
  • 모든 주요 운영 체제**를 지원하며 높은 수준의 데이터 보호 기능을 갖춘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on-premise)에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헤드셋에 따라 다름: Jabra Engage 50.

** Windows 및 Mac.

*** SOC II 유형 1.

 

 

 

아래에서 권장 컨트롤 유닛 액세서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향상된 청력 보호

Jabra Engage 50은 Safetone™ 2.0 기술의 차세대 청각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Jabra PeakStop보다 훨씬 낮은 레벨에서 갑작스런 소리 증폭을 차단하는 PeakStop™ 105dB, 잠재적으로 유해한 소리를 제거하는 지능형 음향 충격 보호, 하루 내내 미리 정의한 기준 미만으로 평균 사운드 레벨을 유지하는 IntelliTone™ 2.0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집중적인 헤드셋 사용에 대한 사용자 보호에 대한 정보 및 추가 혁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청력 보호 백서를 다운로드하여 읽어보십시오.

청력 보호 백서 다운로드하기

Jabra Engage 50 and Twilio Flex take customer service at Moneypenny to the next level

Moneypenny chose the Jabra Engage 50 because of the superior sound and easy integration with Twilio Flex.

더 알아보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ngage 50 헤드셋은 Jabra가 설계했으며 기술 혁신에 대하여 3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Jabra 연구소에서 54,280 시간이 엔지니어링 및 집중적인 테스트를 거친 제품 개발에 소비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디지털 헤드셋이란 무엇입니까?

진정한 디지털 헤드셋은 제어 장치나 코드 대신 헤드셋 자체에 처리할 수 있는 칩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무선 헤드셋은 디지털 헤드셋이라고 할 수 있지만, Engage 50은 헤드셋 자체에 칩을 내장한 최초의 Jabra 유선 헤드셋입니다. Engage 50은 최신 칩셋을 사용해 향상된 기능과 개선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반 USB 유형 헤드셋과 비교했을 때 디지털 유선 헤드셋이 제공하는 기능은 무엇입니까?

대부분의 일반 USB 유형 헤드셋은 헤드셋 자체에 칩이 없으므로 제공할 수 있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이 제한됩니다.

다른 Jabra 전문가용 디지털 헤드셋도 소프트웨어 통합을 제공합니까?

모든 Jabra USB 헤드셋은 Jabra Direct 및 Xpress 소프트웨어와의 통합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Engage 50은 추가적인 통화 분석 메트릭을 제공하는 최초의 Jabra 헤드셋입니다.

제어 장치가 제공하는 기능은 무엇이며, 제어 장치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어 장치는 개선된 통화 제어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제어 장치는 헤드셋에 사용할 수 있는 별도 구매 액세서리로서, 상담원이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제어 장치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헤드셋을 노트북이나 도킹 스테이션에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까?

예.

제어 장치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분석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헤드셋을 휴대폰이나 태블릿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예, 모바일 장치에 음성 통화와 호환되는 USB-C 소켓이 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현재 소프트폰으로 전환하는 중이며 USB-A 노트북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Engage 50을 사용하고 나중에 USB-C로 전환할 수 있습니까?

예. USB-A 연장 코드 액세서리 또는 USB-A 연결이 있는 제어 상자를 사용해 시작하시면 됩니다. 헤드셋을 연장 코드에 연결한 다음, 연장 코드를 PC의 USB-A 포트에 연결하십시오. USB-C 노트북으로 이동한 후에는, 헤드셋을 USB-C 노트북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Mac에 연결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이 헤드셋은 컴퓨터 에서만 호환됩니까?

예, Ma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태 표시등(바쁨 표시등)을 어떻게 다시 설정합니까?

상태 표시등은 선택된 활성 이벤트에서 보류 사항을 변경할 수 있도록 설정되었습니다. Jabra SDK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단축 다이얼 지정을 위해 제어 장치를 다시 설정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단축 다이얼 지정을 위해 두 개의 번호를 제어 장치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Jabra Direct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자주 묻는 질문은 Jabra Engage 50 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기술 사양

  • 오디오
    • 사용자 소리 보호
      Peakstop™ 105 dB SPL, Intellitone™ 2.0
    • 스피커 주파수 범위
      20Hz~20KHz
    • 마이크 주파수 범위
      100Hz~14kHz
    • 마이크 형식
      디지털 MEMS 마이크
    • 마이크 대역폭
      100Hz~14kHz
    • 인증
      규제 승인: CE, FCC, KCC, RCM, 작업장 소음, G616 및 OSHA 준수 산업 인증: cTUVus, TCO / Skype for Business. Skype for Business 오픈 오피스 요구 사항을 충족. 제어 유닛의 Microsoft 변형과 함께 사용할 때 Microsoft Teams용으로 인증되었습니다. Zoom 인증.
  • 피팅 및 편안함
    • 헤드셋 폼 팩터
      헤드밴드
    • 유연한 마이크 대
      O
    • 조절 가능한 마이크 대
      O(300°)
    • 이어 쿠션
      소프트 레더레트
  • 쉬운 사용
    • 직관적인 오디오 제어
      O
    • 상태 표시등
      Yes – 2(스테레오), 1(모노)
  • 연결성
    • 연결
      USB-C
    • 작동 범위(코드 길이)
      120cm
    • 케이블 형식
      유연한 USB 2.0 케이블
  • 일반
    • 상자 구성품
      헤드셋, 파우치, 의류 클립, 빠른 시작 안내서, 경고/보증 카드
    • 본체 치수 (W x D x H)
      150 x 193 x 62mm (스테레오), 135 x 193 x 62mm(모노)
    • 무게(코드 제외)
      96g(스테레오), /61g(모노)
    • 보증
      북아메리카: 3년 제한 보증, 유럽/아시아태평양: 3년 제한 보증
    • 작동 온도
      -10°C ~ +40°C (습도 5%~85% RH)
    • 사용 재료
      PC/ABS; PC; POM; TPE;TPU

호환성 가이드

데스크폰
소프트폰
모바일/태블릿
장치를 찾지 못하셨습니까?

제조업체 선택

데스크폰 선택

제조업체 선택

소프트폰 선택

제조업체 선택

모바일/태블릿 선택

액세서리

영업팀 연락하기

조직 및 특정 용도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얻으십시오. 저희 전문가들이 제품, 호환성 및 UC 배포에 관해 조언을 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

판매전문가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설명

필수

제품 체험 신청

현재 장치를 교체하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500명 이상의 직원을 둔 기업을 위해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긴급 영업 어시스턴스

라이브 채팅 | 1-800-826-4656 | 오전 8:00 ~ 오후 5:00 (EST)

기술 지원이 필요하십니까?

제품 지원 및 보증 관련 질문은 사용자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동영상, 연락처 정보 등을 찾을 수 있는 지원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지금 도움 받기

모델 비교

Jabra 서비스

원활한 업무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Jabra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하이브리드 워킹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세요

제품 지원

사용 설명서, 자주 묻는 질문, 영상 튜토리얼 등 다양한 지원 콘텐츠.

* 자세한 정보 보기: Jabra.com/commercial-claims.